본문 바로가기
업무용 엑셀

윈도우 보안 폴더 만들기

by 흥미남 2022. 9. 1.

결론부터 말하면 윈도우내 패스워드를 입력해서  보안폴더를 만드는 방법이 있다고는 하나 메모장으로 FolderLocker  파일을 만들어 설정을 해야된다.

그래서 본인도 포기했다.

검색을 해보면 wise folder hider 를 사용하라고 많이들 써놨나..프로그램을 새로 까는것도 귀찮고 기존에 깔려있는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암호설정 걸어놓고 쓴다.

이게 제일 간편한 방법인듯하다!

'업무용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Zip과 7z 의 차이점  (0) 2022.09.01